페이코(PAYCO) 소액대출 50만원 신청 방법

반응형

요즘은 비상금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든 사용가능한 모바일 소액대출을 개인적으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페이코 소액대출은 갑자기 현금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서비스로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도 있습니다.


페이코


목차


페이코(payco)란


요즘 쇼핑몰에서 물품을 구매하고 결제할 때 보면 페이코 결제 항목이 보이는데 페이코는 모바일 결제 시스템으로 송금, 자산관리(신용정보, 계좌조회, 카드조회), 금융(신용카드, 예금/적금, 대출, 대출금리비교), 여행 환전, 라이프(멤버십, 교통카드)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이코 모바일 소액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회원가입은 이메일 주소 혹은 핸드폰 번호만으로 간단하게 가입이 완료되며, 이후 핸드폰 본인인증 과정까지 진행해야 합니다.



페이코 소액대출 신청방법


페이코 소액대출은 한화생명과 협업으로 50만원 고정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했다면 아래와 과정을 참고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50만원


애플의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앱의 유저인터페이스(UI)는 차이가 있으며, 본 기사에서는 안드로이드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하단의 "금융" 탭을 선택해주세요.


페이코 소액대출


금융에서는 대출 추천 메뉴를 선택합니다.


payco 소액대출 50만원


대출 추천 메뉴에서는 신용등급 및 대출의 종류에 따라 구분이 되어 있으며, 정부지원, 서민, 대환(햇살론), 전세/주택, 자동차, 사업자 그리고 비상금의 항목이 있습니다.


페이코(payco) 50만원 소액대출은 비상금 -> 한화생명 크레딧을 선택하세요.


페이코 대출



대출 조건 확인하기 버튼을 누르면 50만원 소액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대출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입니다. 


자격조건


한화생명 크레딧 페이코 소액대출의 한도는 50만원 고정이며, 금리 또한 6천원으로 고정입니다. 상환 기간 역시 2개월입니다.


신청대상 


1. 6개월내에 페이코(Payco)에서 거래가 있어야 함.

2.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3. Payco 회원 가입일로부터 31일 이후 고객


대출 기간은 대출 신청일을 기준으로 2개월까지지만 신용등급에 따라서 연장도 가능하며, 대출 상환시 페이코를 통해서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출 더 알아보기


[대출정보] - 대학생 생활비대출 가능한곳 및 신청방법

[대출정보] - 햇살론유스(youth) 대학생 청년을 위한 대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