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문제집 cbt 다운로드 및 사용법

반응형

몇년전 전기기능사, 산업기사등의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공부했던 시절이 있는데 그때는 지난 기출 문제를 직접 다운받고 프린트로 출력해서 공부를 했습니다. 요즘에는 전자문제집 cbt를 활용하여, 자격증 기출문제를 간편하게 풀며 공부할 수 있더라구요.

 

전자문제집 CBT

이렇게 편리한 시스템이 예전에도 있었더라면 좀 더 공부하기가 편리했을텐데, 점점 더 편리해지는 세상에 놀라울 따름입니다.

 

그럼 전자문제집 cbt 다운로드 및 자격증 공부시 어떻게 활용해야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전자문제집 cbt 란?

과거에는 기능사, 산업기사, 기사, 기능장등 자격증 공부를 위해서 기출문제 풀이를 하려면, 직접 기출 문제를 구하거나 문제집을 구입해서 공부를 했는데, 전자문제집 cbt는 컴퓨터 PC, 모바일에서 공부하고자 하는 시험, 출제년도 및 회차까지 간편하게 풀어볼 수 있습니다.

 

전자문제집 cbt 다운로드

 

전자문제집 cbt는 PC에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하거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인터페이스에 최적화된 페이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접속해주세요.

 

매번 사이트에 접속해서 자격증 문제집을 풀 수 도 있지만,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설치해두고 사용하면 더욱 편리합니다.

 

전자문제집 CBT 자동접속기 다운로드 버튼을 눌려서 설치파을을 다운받고 설치해주세요.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하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기출문제는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 한국사능력검정, 리눅스마스터, 워드프로세서, 컴퓨터활용능력, 네트워크관리사, PC정비사, DIAT, 공인중개사등 대부분의 국내 자격증 문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제풀기 서버 접속 버튼을 클릭하세요.

 

문제풀기 형식은 3종류로, 한문제씩 풀기, ORM방식, 문제와 답(해설) 원하는 형식을 선택하여 문제 풀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과목을 선택하면 기출문제가 나타나며 보다 손쉽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전자문제집 cbt 활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zoom pc 다운로드 사용법  (0) 2020.10.04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