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pc 다운로드 사용법

반응형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기업에서는 재택근무가 장려되며 화상회의가 필수가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화상회의를 지원하는 zoom pc 다운로드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화상회의 소프트웨어인 zoom pc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zoom pc 다운로드

.Zoom PC란?

화상회의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로는 여러개의 소프트웨어가 서비스 되고 있지만, Zoom pc는 다른 소프트웨어에 비해서 간편한 사용법과 사용자를 위한 직관직인 인터페이스 그리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zoom pc 다운로드

 

 

zoom pc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사용하는 컴퓨터에 소프트웨어를 다운받고 설치해야하며, Zoom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각종 포털 사이트(네이버, 다음, 구글등)에서 zoom pc를 검색하면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줌 홈페이지를 클릭해서 이동해주세요.

 

 

먼저, 회원가입을 해주셔야합니다. 메인 화면에서 여러분의 이메일을 입력후 "무료 가입"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후에는 기입한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발송되며, 인증후 회원가입 절차가 이루어 집니다.

 

회원가입 후에는 zoom 홈페이지 가장 하단에 보면 소프트 웨어 다운로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항목에 보면 여러개의 링크가 있지만 화상회의를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회의 클라이언트를 선택해주세요.

 

 

회의용 Zoom 클라이언트를 다운 받고 설치하면 이제 zoom 화상회의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디오 설정에서 별도의 마이크가 있다면, 녹음용 장치를 마이크로 설정해두셔야 하며, 애플 이어팟도 지원합니다.

반응형

'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문제집 cbt 다운로드 및 사용법  (1) 2020.10.05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