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형 남자 성격 다루는법 고민NO

반응형

AB형 남자 성격 다루는법 고민NO

연애를 하기 위해서 소개팅을 하거나 어떤 계기로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되면 꼭 물어보는 질문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상대방의 혈액형이라 할 수 있는데요. 혈액형에는 공통된 성격이 있으므로 상대방의 성향을 보다 빠르게 캐치하기 위함입니다.



사람은 각자 살아온 생활환경에 따라서 가치관, 특징, 연애관이 형성이 되지만, 혈액형에 따른 공통적인 성질은 대부분 어느정도 일치하는데 이견은 없으실거에요.


사람은 A형, AB형, B형, O형의 4가지 종류의 혈액형이 있으며, 놀랍게도 특징이 알파벳 모양에 따라서 형성됩니다. 이게 무슨 소리냐구요? 




알파벳의 모양으로 보는 혈액형별 특징



날카로운 성격의 A형

A는 끝이 뾰족합니다. 성격이 예민하고, 종종 트러블을 일으키며, 소심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이외에도 여러가지 장점이 있지만 모양에 따른 특징이니 재미로만 봐주세요.

둥글둥글하지만 개인주의 특징이 드러나는 B형

알파벳 B의 한면은 둥글 둥글하여, 좋은게 좋은거라며 허탈한 성격을 가집니다. 반면 다른 한면은 본인이 관심있거나 좋아하는 것에만 집중합니다. 이들의 관심밖의 분야는 어떤것이라도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답니다.


때문에 자기만의 확고한 취미생활이 있으며, B형 남자와 연애하는 여자입장에서는 매번 맞춰줘야 하니 정말 피곤하답니다.

두리뭉실한 O형

일반적으로 성격이 좋다고 알려진 건 바로 O형입니다. 그 모양처럼 성격도 둥글둥글하여 싸움을 싫어하며 어디에든 어떤상황에서든 되도록 맞춰가려는 노력을 하는편입니다.


AB형 남자 성격




양면성(이중인격)


AB형은 A와 B형의 성질을 혼합한 특징을 보여줍니다. 때문에 진지한 태도를 보이다가도 급작스레 엉뚱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여 마치 괴짜같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죠. 때문에 사람들은 이중인격자라 오해를 하기도 합니다.



신중함


이들은 일, 연애등 자신과 관련된 부분들은 신중히 관찰하여 행동한다. 방어본능이 강하여 상대방의 마음을 알기 전까지는 자신의 생각을 좀처럼 나타내지 않는 편입니다. 이외에도 자유분방하며, 활독적이고, 의견 대립과 싸움을 싫어하는 평화주의자랍니다. 



AB형 남자 다루는법




담백한 연애

이들은 냉정하고 차분한 스타일이므로, 드라마에서나 나올법한 자신의 모든것을 내건 격렬한 연애 스타일을 꺼려합니다. 아무리 좋아하는 상대라도 어느정도 거리를 두며 사귀는것 이상으로 생각하지 않는편인데요. 따라서, 이들을 마음에 두고 있다면 정신적으로 보다 성숙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때문에 AB형 남자에게 투정을 부리거나 의존하려들다가는 더 이상 발전하기 힘들답니다.


자신의 이중성을 이해해주는가?


자신의 큰 특징인 이중성에 대해서 잘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여자가 어떻게 받아들일지 고민을 항상 하고 있습니다. 이를 잘이해해주며 느긋하게 받아준다면 연애상대로써 괜찮은 사람이라 생각을 합니다.




자신만의 시간


자유분방한 성격과 자존감이 높아서 자신의 시간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갑자기 잠수를 탄다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겠구나라며 넘어가셔야해요. 이를 따지고 들다가는 도망가버릴지도 모른답니다.


밀당보다는 솔직한 스타일의 연애


사랑을 할때는 어느정도 밀당을 하게 되는데요. A형 남자와 사랑을 할때는 자신의 감정을 시험하는 행동을 해서는 안되요. 있는 그대로의 솔직함이 바탕이 되어야만 그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끝으로

AB형은 신중한 성격탓에 누군가를 한눈에 반하여 사랑에 빠져들기보다는, 오랜시간 상대를 알아가며 천천히 발전해나가는 타입입니다. 처음에는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나, 이들이 진심으로 어떤 여성을 사랑하게되면 되려 적극적인 모습으로 변하게 된답니다.



반응형

'Romant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애심리 남자의 질투심 그 심리와 행동  (0) 2019.08.1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