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카페 주소 및 가입방법

반응형

2020년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큰 인기를 모은 임영웅은 마지막 실시간 문자투표에서 최다 득표를 차지하며 최종 미스터트롯 진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임영웅 팬카페 역시 하루가 다르게 그를 응원하는 팬들로 모여들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임영웅 팬카페 주소 및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임영웅은 누구?

임영웅의 나이는 1991년 6월 16일생으로, 발라드 가수를 꿈꾸며, 실용음악을 전공하고 분전했지만 발라드가수로써는 이렇다할 반응을 이끌어 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우연한 기회에 트로트에 대한 끼를 발견했으며, 포천시의 한 가요제에 참가하며, 관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본격적으로 트로트 가수로 진로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임영웅 팬카페 가입방법

 

임영웅 팬카페는 다음(Daum)에서 제공하는 카페로 개설되었기 때문에, 팬클럽 가입을 위해서는 다음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다음 계정이 없는 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로그인해주세요.

로그인후 임영웅 팬카페로 검색하면 가장 상단에 임영웅 공식팬카페 영웅시대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포스팅 아래에 팬클럽 바로가기 주소를 링크해둘께요. 

 

임영웅 팬카페는 현제 회원수 13만명에 이르며, 매일 팬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팬카페로 들어와서 카페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여기서 팬클럽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닉네임 형식은 반드시 닉네임(지역명)의 형식대로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가입신청 후 아무 게시판에 글을 1개올리면 자동으로 등급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보통 가입인사를 적는게 일반적입니다.

 

지금까지 임영웅 팬카페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임영웅 팬카페 바로가기 링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